

초고교급 부검의
Ultimate necropsic

Margaret Moore-Margaret Moore
마가렛 무어
female
birthday-age
height
weight
blood type

허이잉… 내 말에 토달지 말아요!

하찮은 공주님
Catchphrase

:0502-17
:147cm
:41kg
:AB
Personality
심약. 기가 센 가족들 틈에서 자라나서 심약하다. 항상 울 것 같은 표정과 말투로, 우물쭈물거리기 일쑤. 이런 심약한 모습이 싫어서 오히려 말을 더욱 막하는 듯 하다. 남들이 화를 낼 때는 눈치를 보기도 한다.
제멋대로. 대부분의 육아는 고용인들이 담당했는데, 고용주-고용인의 관계 때문인지 다들 굉장히 오냐오냐해줬다. 그래서인지 굉장히 제멋대로고, 금방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낸다.
쓸쓸함. 다른 사람들한테 금방 짜증을 내는 주제에 굉장히 외로움을 잘 타서 자신에게 좀 잘해준다 싶으면 옆에 찰싹 붙어서 졸졸 따라다닌다. 그렇다고 해서 밉살맞게 말하는 것을 그만두지는 않는다.
어린아이. 남한테 혼나는 걸 싫어하고, 뭐든 자기 생각대로 되어야 직성이 풀리는 어린아이. 그다지 자랄 마음은 없다.
감정적. 그때그때 생겨나는 감정에 충실하다. 화를 내고, 울고, 소리를 지르거나 웃거나 하며 감정이 풍부하다.
settings
-몸에 나쁜 주전부리들을 좋아한다. 쭈쭈바, 사탕, 싸구려 불량식품들.
-상당히 똑똑하고 지식이 뛰어나다. 그것을 자랑하고 싶은 건지 괜히 쉬운 말을 어렵게 하는 말버릇을 가지고 있다.
-부모님과 위의 언니오빠 4명이 모두 의사(예비 포함)이다. 특히나 부모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뇌신경의학과 의사와 마취학과 의사이며, 큰 언니는 천재로 유명한 심장외과 전문의. 둘째 오빠는 정형외과 의사. 셋째 오빠는 안과에서 레지던트 중이며, 넷째 언니는 의대생.
-언니 오빠들과 굉장히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다. 특히 큰 언니와는 거의 부모-자식 뻘.
-이러한 집안 환경 때문인지 의학 및 치료 행위에 익숙한 편.
-힘이 약하고 타고난 몸치인 편. 들 수 있는 제일 무거운 건 사전 정도이다.
Inventory
두꺼운 노트, 필통
Why am I here?
진로상담 및 가족에 대한 열등감으로 인한 우울감.
단락 텍스트입니다. 텍스트를 추가 및 편집하려면 여기를 클